가슴따뜻한글

내가 바보가 되면 세상이 천국으로 보인다

코이네 2016. 9. 22. 07:26
>

♤ 바보 ♤

내가
바보가 되면
사람들은
나를 보고 웃는다
지보다
못한 놈이라고
뽐내면서 말이다

내가
바보가 되면
마음씨 착한
친구가 모인다
불쌍한 친구를
돕기 위해서..

 

내가
바보가 되면
약삭빠른 친구는
다 떠난다
도움받을
가치가 없다고..

내가
바보가 되면
정말 바보는
다 떠나고
진정한 친구만
남는다

내가
바보가 되면
세상이
천국으로 보인다
그냥
이대로가
좋으니까..

우리모두 바보로 살아봅시다...

아니 오늘 나부터 바보로 살아보렵니다.



by 소토교회 박동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