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토교회

뒷뜰에 벚꽃 활짝핀 소토교회 풍경

코이네 2012. 9. 14. 13:32
>

소토교회, 아름다운 시골 교회, 벚꽃이 피는 아름다운 교회 풍경

 

 

우리 소토교회, 참 작지만 그 안엔 많은 생명체들이 함께 어울려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봄이 되면 각종 꽃들이 여기저기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피어나는데, 오늘은 벚꽃이 활짝 핀 우리 교회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우리 교회 벚꽃 나무는 교회 본당 오른편 텃밭에 있는데, 바로 옆 감결천과 멋진 조화를 이룬답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겨울도 지나고 비도 그쳤고 지면에는 꽃이 피고 새의 노래할 때가 이르렀는데

반구의 소리가 우리 땅에 들리는구나

무화과나무에는 푸른 열매가 익었고 포도나무는 꽃이 피어 향기를 토하는구나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아2:10 -13)

 

글.그림 소토교회 박동진 목사